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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년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위촉 공고
작성자 양주초 등록일 2024.04.23

2024.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 위촉 공고


1. 위촉인원: 1

2. 위촉기간: 20245~ 20252

3. 활동조건

    가. 봉사활동()비 지원: 120,000     

    나. 신분 및 봉사활동 시간

      - 신 분:자원봉사활동 기본법3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자원봉사자

      - 20일 기준(월별 활동 일수는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음)

      - 활동시간: 12시간 (09:00~11:00), 10시간 이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활동 시간은 학교장과 협의하여 조정 가능)

    라. 역할

      - 수업 시간 중 수업방해행동 학생(정서행동 위기학생) 지원

       - 수업방해행동 학생 분리 지원 및 해당 학생 일시 보호 지원

      - 기타 학교의 장이 협의하는 학교 및 학생 안전 관련 활동

4. 접수기간: 2024. 4. 23.() 2024. 5. 3.() 11:00시까지

5. 접수장소: 양주초등학교 교무실(055-383-6801)

6. 접수방법: 본인이 직접 제출 (우편접수 불가)

7. 면접일정

   가. 면접일시: 2024.5.7.() 15:00(서류합격자에 한함 2배수, 면접자 개별 통보)

    나. 면접장소: 양주초 2층 다모임실

    다. 합격자 발표: 2024.5.7.() 16:00 이후 개별통보

8. 제출서류

 . 접수 시

    1)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지원서 1(사진 부착).

    2) 각종 자격증·경력증명서 1(해당자에 한함).

 . 위촉자 결정 후

   1) 주민등록등본 1.

    2) 건강진단서[최종합격자에 한하며 건강진단결과서(구 보건증)가 아님] 1.

    3)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(학교비치).

    4)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다는 확인서 1(학교비치).

     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 다. 접수 시

    1)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지원서 1(사진 부착).

    2) 각종 자격증·경력증명서 1(해당자에 한함).

 라. 위촉자 결정 후

   1) 주민등록등본 1.

    2) 건강진단서[최종합격자에 한하며 건강진단결과서(구 보건증)가 아님] 1.

    3)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(학교비치).

    4)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다는 확인서 1(학교비치).

     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    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초등학교 교무실(055-383-680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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